온라인 신청서

유심 가입유형

가입유형

요금정보

  • 월 통신요금
    월 통신요금 -
    기본요금 -
    기본할인 -
    요금할인 -
    프로모션 할인 -
  • 기타추가요금
    가입비/USIM/번호이동 수수료
    가입비 -
    USIM -
    번호이동 수수료 -

* 이지모바일에서 제공한 유심으로 개통을 진행하지 않을 경우, 유심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월 납부금액은 부가서비스 등의 사용에 따라 추가금액이 합산되어 청구될 수 있습니다.

* 월 납부금액은 부가세 포함 금액입니다.

약관동의

약관동의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필수)
전문보기
수집·이용의 목적
① 서비스 가입/변경/해지, AS, 청구서 발송, 물품(단말기등) 배송, 본인확인, 개인식별, 가입의사 확인,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제공관련 안내, 명의도용 방지를 위한 등록된 이동전화 및 주민등록지상 주소로 가입사실 통보, 이용요금 상담 할인청구(개별/통합/합산) 고지
결제 및 추심, 이용관련 문의 및 불만처리, 서비스관련 문의 가입사실에 대한 사본(이미지등)이 첨부된 MMS 또는 이메일 보안문서 발송 등을 포함한 이용계약 관련 사항의 처리
② 이용요금 및 위탁수수료의 정산, 서비스이용 확인, 점검, 콘텐츠 수급, 서비스품질개선, 서비스품질제고를 위한 인구통계학적분석 및 이용형태 /선호도분석, 서비스제공에 필요한 서버구축 운영, 위치기반서비스, 개인맞춤형 서비스 제공
③ 주민등록전산정보를 통한 실 사용자 확인 / 외국인 출국여부 확인

수집항목
① 신청인 또는 대리인의 성명, 주민등록번호, 법인(사업자)등록번호, I-Pin번호, 생년월일, 내/외국인, 성별, 휴대폰번호, 연계정보(CI), 중복가입 확인정보(DI), (청구지 및 주민등록증상)주소, 신분증 기재사항, 이메일 주소,서비스 이용시간/이용기록, 접속로그, (이용콘텐츠,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이용정지/해지사유, 착/발신 전화번호, 통화시간, 사용도수, 위치정보 (기지국위치, GPS정보 등),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I번호, USIM 정보 등), 단말기 구매정보(출고가, 할부원금, 할부여부, 할부기관 등), 개통일자, 지원금 수혜여부, 요금납부정보, 보증보험 관리번호 위의 개인정보를 조합하여 생성되는 정보
②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민감정보가 필요할 경우
③ 성명, 주민등록번호 / 성명, 국적, 여권번호, 등록번호, 생년월일, 회선번호

이용 및 보유기간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동안 이용하고 지체없이 파기하며, 요금정산, 요금과오납 등 분쟁대비를 위해 해지후 6개월까지, 요금의 미/과납이 있어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시 까지 보유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에 따라 보관), 서비스 해지 시까지 / 체류기간 까지
[확인]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고유식별정보)의 수집·이용·제공 동의 (필수)
전문보기
회사는 동의한 고객에 한해 다음과 같이 제공하며 개인정보 제공은 특정서비스 가입, 이용시만 이루어집니다. 아래 제공목적, 제공정보, 제공 받는자 및 그 보유 , 이용기간이 변동되는 경우 홈페이지(www.egmobile.co.kr)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상세히 고지합니다. 개인정보의 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은 귀사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것을 동의합니다.
개인정보 제공은 특정서비스 가입, 이용시만 이루어지며 아래 제공목적, 제공정보, 제공받는자 및 그 보유, 이용기간이 변동되는 경우 홈페이지(www.egmobile.co.kr)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상세히 고지합니다.

제공받는 자 KT,LG유플러스
제공하는 항목 성명(법인명), 성별, 생년월일, 상품명, 이동전화번호, 내/외국인 여부, 망제공사, 본인확인식별에 필요한 정보(주민등록번호, 외국인 등록번호,사업자(법인)등록번호)
목적 휴대폰 본인인증서비스, 통신과금 서비스(소액결제), 미납관리대행(채권추심 심사 위탁), 통신과금서비스 업무대행, 본인확인서비스, VOS처리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한국정보통신진흥원,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공하는 항목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성별,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사업자(법인)등록번호, 상품명, 회선수, 전화번호, 연체금액, 연체일자, 등록사유, 서비스 번호, 이용정지/해지 사유, 전단말기정보, 주소정보(주민등록상주소지 등)
목적 명의도용방지서비스, 방송통신신용정보 공동관리, 스팸신고 및 차단, 변작방지 이용제한(KISA 요청 시에 한함), 분실단말기 공동관리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한국통신사업자연합협회, 행정안전부, 타통신사
제공하는 항목 성명(법인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등록번호, 사업자(법인)등록번호, 전화번호, 단말기정보, 요금정보, 체납금액 등
목적 해지 미환급금 반환 업무(해당고객에 한함), 채무불이행정보 등록·해제(연체고객에 한함)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타통신사
제공하는 항목 IMEI번호, 개통일자, 지원금 수혜 여부, 성명, 연체등록예정일, 중복가입확인정보(DI) 고유식별번호, 성명(법인명), 가입정보(통신사, 서비스 가입일·해지일), 이동전화번호, 국적(외국인), 생년월일
목적 지원금에 상응하는 요금할인 혜택 제공, 통신요금 연체 통지 서비스 이동전화 단기간 가입 회선 관리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행정안전부, 법원행정처등 신분증 발급기관
제공하는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여권번호(거소신고번호), 신분증 기재사항, 운전면허 번호, 신분증 발급일자
목적 부정가입방지를 위한 신분증 진위 여부 및 법정대리인 관계 확인, 사망, 완전출국 확인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국가보훈처
제공하는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목적 복지할인을 위한 장애인/저소득층/유공자 등 자격(변동) 확인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금융결제원
제공하는 항목 성명, 생년월일, 계좌번호, 전화번호
목적 자동이체계좌 유효성인증(이용고객에 한함)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NICE평가정보㈜
제공하는 항목 고객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국적, 연락처, 이메일
목적 실명인증서비스(이용고객에 한함), 연체정보 등 신용도 판단정보(연체고객에 한함)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제공하는 항목 서비스 명, 개통일자, 당사 가입자여부, 주민등록번호
목적 휴대전화 대출사기, 부정이용 방지 및 리스크 관리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주)미래신용정보
제공하는 항목 이름,성별,생년월일,휴대폰번호,내/외국인여부,미납정보
목적 미납요금 안내 및 상담, 채권추심
보유 및 이용기간 - 이용기간 : 서비스 가입기간(가입일~해지일) 또는 분쟁기간
- 보유기간 : 해지 후 6개월 단, 요금관련 분쟁의 경우 해결시까지 보유(거절의 경우 상담 종료시까지)

제공받는 자 행정안전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제공하는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목적 휴대전화 가입자 본인확인 검증을 위한 주민등록전산정보 확인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해지 시까지

제공받는 자 kt, kt M mobile, kt skylife
제공하는 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목적 가입자 편입을 위한 정보 및 동의 확인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해지 시까지

제공받는 자 법무부,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제공하는 항목 성명, 국적, 여권번호, 등록번호, 생년월일, 회선번호
목적 외국인 출국정보 서비스 시행을 위한 출국 사실 정보 확인
보유 및 이용기간 체류기간 까지

제공받는 자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KT, LG유플러스
제공하는 항목 고객명,생년월일,주소지,서비스관리번호(가입번호), 취약계층여부, 서비스이용지역, 서비스요금, 지원등록일, 지원종료일, 휴대폰번호
목적 EBS교육콘텐츠 데이터요금지원사업 요금정산 및 검증, 데이터 요금지원 실태조사
보유 및 이용기간 서비스 제공기간


[확인]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신용정보 조회·이용·제공 동의 (필수)
전문보기
본인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에 따라 ㈜코드모바일이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서울보증보험㈜, (신용보증보험㈜의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 신용금융결제원 등을 통한 조회, 제공 포함)등으로서 본인의 신용정보를 조회·이용·제공하는 것에 대하여 동의합니다.
- 신용정보제공업체 : 신용조회회사(NICE평가정보㈜, 코리아크레딧뷰로㈜),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신용정보집중기관(한국신용정보원), 서울보증보험㈜(서울보증보험㈜에서 신용조회회사, 신용정보집중기관에 집중/제공 포함), 금융결제원, 신용카드사, 행정안전부, 국가보훈처, 보건복지부, 법무부 등
- 조회· 제공 내용 : 성명, 주민번호, 전화번호, 주소, 외국인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본인확인 및 인증, 개인신용등급, 통신요금 체납, 신용보험 가입여부, 가입가능 회선수, 사망자 여부, 단기간 가입회선, 신용도판단정보(연체, 대지급, 부도 등 정보), 신용거래정보, 신용등급, 타기관의 신용정보 조회기록 등
- 조회· 제공 목적(제공받는자의 목적 포함) : 당사 이용전화 서비스 가입심사, 본인 확인 및 인증, 가입가능 회선 수 확인, 이용정지 등의 결정, 신용보험 가입 및 유지, 관리(채권추심 등), 신용정보의 집중관리, 활용 및 교환
- 조회· 제공 동의 효력기간 : 동의서 제출 시부터 조회· 제공 목적의 효력이 종료되는 시점
- 보유이용기간 : 조회·제공 동의서를 제출한 시점부터 상거래종료 후 5년까지(단, 법령에 별도 규정이 있는 경우 그 시점까지이며, 가입이 거절되는 경우 상담종료 시점까지)
코드모바일은 서비스 이용요금 또는 단말기 할부매매 채권의 보전을 위한 신용보험 가입 및 유지·관리(채권추심 등), 보험금 수령을 목적으로 성명, 생년월일(단, 주민등록번호는 신용보험가입을 위해 단순전달), 주소, 전화번호(자택/직장/기가입서비스의 전화번호)등의 개인정보, 서비스 가입 및 이용정보, 단말기 할부매매정보, 청구정보 등을 서울보증보험㈜에 제공할 수 있으며 제공된 정보는 보험계약의 효력 종료 시(가입거절의 경우 상담종료시 또는 단말채권 미납의 경우 채권회수 시)까지 보관 및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신용정보를 조회한 기록은 고객님의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고객은 개인신용정보 조회·이용·제공에 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이 경우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확인]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처리 업무 위탁 동의 (필수)
전문보기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A/S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에 대한 편의제공, 관리 등을 위한, 개인정보의 처리 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회사는 위탁 계약 시 관계법령에 따라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위탁 처리하는 정보는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에 국한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 시 수탁자 및 위탁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수탁사 KT, LG유플러스
위탁업무 청구(청구서 출력 및 발송 등), 수납, 로밍, 통화품질 민원상담, 본인확인 서비스, 통신과금 서비스, 수탁사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영업전산시스템, 미납 관리대행(채권추심 재위탁), 고액사용자/다량회선 사용자 가입제한 및 리스크 관리, 휴대폰 대출 방지

수탁사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
위탁업무 번호이동 가입/해지, 해지정산 잔여금 조회/환블

수탁사 로젠택배
위탁업무 단말기/유심 배송

수탁사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NICE신용평가정보㈜,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
위탁업무 명의도용방지, 불량회원의 부정이용방지, 체납관리, 외국인실명인증, 사망자정보확인, 방송통신신용정보공동관리(식별 연체 복지 이용정지 등), 유통망(고객유치, 상품소개, 고객커뮤니케이션 업무), 신청접수, 개인정보 수집/활용동의 획득

수탁사 LG CNS
위탁업무 모바일청구서발송

수탁사 (주)미래신용정보
위탁업무 미납요금 안내 및 상담, 채권 추심

수탁사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
위탁업무 개인신용정보 전송요구에 따른 (거점)중계기관 이용

수탁사 KT, LGU+
위탁업무 본인인증 연계정보(CI)를 통한 개통시 이용자 신원확인(부정개통 방지) - 목적 달성 후 즉각 파기


[확인]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본인인증 서비스 이용동의 (필수)
전문보기

제공받는 자 KT, LG유플러스
제공하는 항목 성명,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USIM정보, 단말기정보
목적 휴대폰본인확인(이용고객에 한함)서비스 이용, 휴대폰 간편인증(이용고객에 한함) 서비스 이용
보유 및 이용기간 정보 제공일로부터 서비스 종료 또는 해지되는 시점


[확인] 이동통신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 주셔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동의 거부에 따른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고객 혜택정보/광고 수신 위탁 동의서 (선택)
전문보기

귀사가 ‘[필수]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항목에서 수집한 개인정보, 고객세분화정보, 선호도 및 라이프스타일 정보, 전산조회이력정보 및 상담이력정보, 고객 간 관계에 관한 예측 정보 및 이 정보들에 대한 통계·분석데이터를 해지 시까지 수집·이용·분석하여 각종 서비스·상품(주)코드모바일이 제공하는 이동통신, 금융서비스, 결합·제휴상품, 스토리지 등 데이터·콘텐츠서비스, 부가서비스, 전자상거래서비스, 위치정보서비스, it솔루션, Smart health서비스, 신규서비스·상품 포함), 제휴사와 결합된 서비스 및 제휴사의 서비스에 대하여 홍보, 가입권유, 프로모션, 생활정보, 멤버십정보, 이벤트, 해외로밍 안내(공항 또는 항만 위치 시 로밍 이용방법, 진행중인 이벤트 등 안내) 및 설문조사 목적으로 수집·이용·활용하는 것, 본인에게 혜택정보, 광고정보를 각종 통신방식[전화, SMS, LMS, MMS, WAP Push,이메일, 우편, APP안내 및 팝업]으로 전송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확인] 동의를 거부하시는 경우에도 이동통신 서비스는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코드모바일 이용약관 주요사항 설명 (고지)

아래 내용은 이용약관 중 주요사항에 대한 설명으로, 이용약관 전문내용과 다소 상이할 수 있고 변경될 수 있으므로, 이용약관 전문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 계약의 성립 - 고객은 본인 신분증 등 구비서류를 제출하고, 이를 이용하여 이용 계약서(정본)은 고객이 보관합니다.
- 회사는 이용 계약서와 구비서류의 이미지(사본)를 보관하며, 정본은 고객이 보관합니다.
- 대리인이 신청할 경우에는 회사는 고객 본인에게 가입 신청을 위임(부탁)하였는지를 전화 등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계약의 변경 - 주소, 부가서비스, 요금제 변경/해지, 정지 신청/해지, 분실신고/해제, 서비스 종류 및 핸드폰 변경의 경우에는 방문외에 팩스, 전화, 이메일, 홈페이지 등에서 변경 가능하며 업무에 따른 구비서류는 제출해야 합니다.
- 요금 미납, 약정내용 위반, 핸드폰 압류, 가압류 등에 경우에는 계약내용 변경이 제한됩니다.
3. 요금에 대한 이의신청 - 청구된 요금에 이의가 있을 경우 6개월 내에 이의신청 가능하며 회사에 귀책사유(잘못)가 있을 때에는 언제든지 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
4. 이용정지 - 이용요금을 2회(7만원 이상은 1회) 미납한 경우(사유, 일시, 기간을 정하여 이용정지 7일 전까지 전화 또는 우편으로 통지 한 후 3개월 동안 이용정지 가능) 타인 명의(이름), 예금계좌, 신용카드를 무단으로(허락받지 않고) 사용하여 가입한 경우, 대량의 스팸을 전송한 경우 등 고객이 각종 위반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이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전기통신사업법 제30조 (타인사용의 제한) 및 제32조의 3(전기통신 역무제공의 제한) 위반 등 기타약관에서 정한 경우 즉시 이용정지가 가능합니다.
5. 일시정지 - 고객은 1회당 90일 범위 내에서 정지 신청할 수 있으며, 년 2회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분실 군입대, 장기체류, 행방불명, 등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단, 해당 기간이 경과하여도 고객이 별도의 신청을 하지 아니하면 서비스가 정상상태로 환원되고 이용요금도 정상 부과됩니다. (군정지와 미납정지의 경우 이용중단됩니다.) 일시정지 중에도 요금(KT:3,850원, LG유플러스:4,400원 추가, 부가세 포함된 금액)이 부과됩니다.
6. 손해배상 - 회사의 잘못으로 고객이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여 그러한 내용을 회사에 알린 후부터 또는 회사에서 인지한 시간 중 빠른 시간을 기준으로 연속 3시간 이상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하거나 1개월 동안의 서비스 장애 발생이 누적으로 (합산하여) 6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고객은 손해배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전시, 전파특성상 음영지역 발생 및 서비스 특성상 불가피한 경우 등에는 회사의 손해배상책임이 감면될 수 있습니다.
- 손해배상 금액 : (서비스를 제공받지 못한 시간에 해당하는 기본료+부가사용료)x6의 금액을 최저금액으로 하여 고객과 협의
7. 해지(일반·직권해지) - FAX, 이메일 또는 우편 등에 의한 해지 신청이 가능하며 고객은 해지 신청 일까지 요금을 납입 또는 정산하여야 합니다. 타인명의 도용, 이용요금 미납, 이용이 정지된 규정한 기일 내에 이용 정지 사유를 해소하지 아니한 경우, 스팸 메시지 발송 등 고객이 정상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경우, 외국인 명의로 개설된 휴대폰의 합법 체류 기간이 만료된 경우(단, 합법체류 기간이 연장되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 시 제외), 명의자 사망 후 지속 사용이 확인되었을 경우, 무제한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를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전송에 이용하거나 자동 발송 프로그램 등 물리적 장치를 이용하여 문자 또는 통화를 유발하는 경우, 제로 요금제 (기본료 0원 상품) 가입 고객의 3개월간 월평균 국내 음성 발신 통화량이 5분 미만일 경우, 기타 약관에서 정한 경우 서비스가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8. 위약금
(약정 요금제에 한함)
- 약정기간을 설정하여 보조금을 지급받은 고객은 약정기간 종료 전에 계약을 해지(요금 미납, 단말기 분실, 파손 등으로 해지하는 경우를 포함) 할 경우 위약금(지원받은 보조금의 반환)을 내야 합니다. 위약금은“약정금액X{(약정기간-약정 후 사용기간) / 약정기간(일) “입니다. (단, 심플 할인이 적용될 경우 위약금 이용기간 중 심플 할인 총금액 X (약정일수-이용일수)
- 약정 후 사용기간이란 보조금을 지급받아 서비스를 개통한 시점부터 산정하며, 일시 정지 또는 이용정지 기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고객의 주 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 주소지에서 통화품질 불량을 이유로 신규 가입일로부터 14일 내에 해지할 경우, 고객의 사망, 이민 등의 사유로 해지할 경우 (단, 증빙서류 제출 필요), 가입시 약정기간 및 위약금에 대한 사항을 인식하지 못했던 경우 (단, 이동전화 계약서 관련 항목에 본인 또는 위임받은 대리인의 서명 또는 날인이 되어 있는 경우에는 위약금 면제되지 않습니다.)는 위약금 감면 또는 면제될 수 있습니다.
9. 번호이동 - 이용요금 미납고객,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신규가입/번호이동/명의변경 고객은 번호이동이 제한됩니다. (단, 가입자가 번호이동관리센터(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에 직접 재 이동을 신청하는 경우에는 번호 이동 가능)
- 번호이동 후 14일 이내에 고객의 주 생활지(주민등록지, 요금청구지, 직장주소지)에서 통화품질불량의 이유로 번호이동을 철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고객은 이용요금을 납입하여야 하고, 신규가입 및 번호이동 수수료를 반환하여야 합니다.
- 번호이동 후 로밍통화료, 정보이용료 등 미정산요금은 변경 전 사업자에서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
10. 무선데이터 서비스 - 데이터 통화료란 모바일 인터넷 접속시부터 종료시까지 이용한 데이터 전송량을 기준으로 과금되는 금액이며, 정보이용료란 벨소리, 동영상, 게임 등 모바일인터넷 콘덴츠 이용대가로서, 별도로 과금됩니다.
- 무선데이터 과금안내
    ① 별도 데이터 정액요금 미 기재시 데이터통화료는 기본 요율이 적용됩니다.
    ② WIFI(무료 무선 랜)지역에서 인터넷을 이용 중 무료지역(WIFI지역)을 벗어나면, mobile 데이터망(유료)에 접속되며 무선인터넷 요금이 발생합니다.
- 무선데이터차단서비스 이용안내
    ① 차단서비스 이용 시 일부 데이터계열 서비스 등의 사용이 제한됩니다.
    ② 차단서비스 미 가입 시 무선데이터통화료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11. 통화내역 열람 - 통화내역열람은 고객이 발신한 전화번호에 대해서만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12개월까지 통화내역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12. 이용자 보호 - 회사가 서비스를 폐지, 중단하는 경우 가입자이관 등 필요한 고객보호 조치를 KT, LG유플러스 또는 KT 자회사에 제공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보호 조치를 위해 가입신청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KT, LG유플러스 또는 KT 자회사에 제공될 수 있습니다.
13. 고객의 의무 - 고객은 이동통신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정보통신망법 및 회사의 이용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고객은 요금을 지정일 까지 납입하고, 주소 및 연락처가 변경된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또 제공목적 외의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임대할 수 없습니다.


서비스 이용 안내 (고지)

1. 명의변경 - 당월요금은 명의변경 날을 기준으로 명의 주는 고객, 명의 받는 고객에게 각각 일할 계산됩니다.
- 가족에 한해 명의변경 가능합니다.
- 요금제의 서비스되는 기본제공량은 명의변경 날을 기준으로 월 남은 일수만큼만 제공되며 이전 요금제의 기본제공량은 소멸됩니다.
2. mVoIP 허용 상품 안내 - 스마트폰 일부 요금제에 한해 데이터서비스를 통한 음성통화를 월 일정수준으로 허용합니다. (상세내역은 홈페이지 참고)
3. 스팸차단 서비스 - 방송통신위원회 ‘스팸방지 종합대책’에 근거, 스팸문자 불편 예방을 위해 무료 서비스인 스팸차단서비스를 기본으로 가입해 드립니다. 서비스 사용을 원하지 않으시면 개통점 또는 고객센터를 통하여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팸으로부터 고객 보호 및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을 위해 차단된 메시지 원문 및 발신통신사 정보는 KISA(한국인터넷진흥원)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4. USIM 단독개통 - USIM만 단독으로 개통할 수 있으며, 단독 개통한 USIM을 핸드폰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음성/문자 무제한 요금제
이용 안내
- 이용약관 세부기준에 따라 일정 사용량을 초과하는 경우 상업적 이용으로 간주하고 본 요금제의 음성통화 및 메시지서비스 무제한 혜택을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가입 이동전화 회선에 혜택 중단을 통지하며 발송 제한, 정상요금 부과 또는 월정액 기준 유사 요금제로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세부기준은 반드시 이용약관을 참고바랍니다.
6. 제공 서비스 - 5G 서비스 커버리지 확대는 지역에 따라 순차적으로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읍/면과 이에 인접한 일부 도심 행정 경계 지역에서는 전기통신사업법 제37조의 무선통신시설 공동이용제도를 근거로 다른 전기통신사업자의 5G/LTE 망(설비 등)으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습니다.